윤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본문

일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Yoondori 2023. 1. 24. 13:42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벌써 구정연휴가 다 지나가네요.

 

저는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마시면서 연휴를 보냈네요!!

 

다들 올해에 하시는 일 다 잘되고 하고 싶은 일도 다 할 수 있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1월부터 시작한게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취업준비로 인한 영어, 자기소개서, 기타 자격증을 위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그와 동시에 오픈마켓이랑 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확실히 쉽지않네요 :)

 

 

그래도 올 초에 본 캐드 자격증은 취득했습니다!!

엄청 대단한 자격증도 아니고 민간자경증이긴 하지만 뭐랄까

올해 첫 목표를 이룬 성취감이 너무 좋아서 뿌듯하네요.

 

당장은 영어 스피킹을 준비하고 있는데 영어혐오증이 있어서 잘될지 모르겠네요

우선은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으면 포스팅할게요!!

(없어도 하긴 할거같아요 :)   )

 

연휴에는 쉬고 싶은 마음에 글을 너무 안 올려서 신경이 계속 쓰였는데

내일부터는 꼬박꼬박 열심히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일상공유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