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돌이

첫 티스토리!! 본문

일상

첫 티스토리!!

Yoondori 2023. 1. 9. 21:27
728x90

 

저는 26살 공대생 윤도리라고 합니다 :)

이렇게 블로그나 티스토리같은게 아예 처음이라서 이런 글 쓰는 것도 낯서네요

어릴때 일기도 꼬박꼬박 쓰지도 못했었는데 어쩌다가 이런 결정을 했는지 ㅎㅎ

 

일상을 기록한다는 느낌에서 시작하기로 결정했어요. 

제가 기억력이 뛰어난 편이 아니다보니 그때 무슨일이 있었는데... 하고 자세한 내용이 기억이 안날때가 너무 많거든요

그래서 일상얘기도 종종 와서 적고 제가 지금 관심있고 하고있는 일들도 적어나가보려고 합니다.

 

요즘 어떤 일들을 새로이 시작할 때마다 듣는 이야기가 '꾸준하게가 가장 중요하다' 인데 제가 막 저의 의지로

꾸준하게 해나간 일이 진짜 드물거든요. 이번에는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올 새해 목표는 꾸준히 게시글 등록해서 우선 1년을 채우는 것입니다!!

 

우선 지금 저한테 관심분야는 취준, 스마트스토어, 스마트팩토리 정도인데 이거

관련글도 하나씩 하나씩 추가해나갈 예정이에요.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게되시면 팔로우 해주시면 저도 후다닥 가서 팔로우할게요 :)

728x90
Comments